클럽 중에서도 more info 외국인이 방문해도 될 정도의 클럽은 몇군대 되지 않습니다. 저희 베트남 가이드에서는 주요 대도시 별 추천 클럽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굳이 일부러 찾아서 갈 정도는 아니기때문에 시간이 많으시면 방문하실 추천합니다.
특히, 부이비엔 거리의 술집들은 다양한 문화적인 배경을 가진 사람들로 붐비며, 세계 각국에서 온 이들과의 교류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이곳 역시 집중적으로 몰려 있기 때문에 한번에 둘러보기 좋으며 접근성도 좋아서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른 거리들에 비해 규모가 조금 작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거대한 입구는 길거리에서 언제나 눈에 띄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동남아 국가로 여행을 가셨다면 마사지는 최소 하루 한 번씩은 받아야 합니다. 특히 타이 마사지는 최고중에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행/관광시 이용 가능한 가라오케는 고급,중급,외국인이 운영하는 가라오케입니다.
호치민의 가라오케에 관해서는 호치민 가라오케 완벽 해설 글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 있지만 한인이 운영하고 있는 가라오케로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어려움이나 불편함을 전혀 느낄 수 없는 가라오케입니다.
이곳은 반바지나 탱크톱 같은 노출이 있는 의상이나 슬리퍼 차림으로는 입장이 제한되고 있어 미리 드레스코드를 잘 확인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호치민은 활기차고 신나는 밤문화와 유흥 산업이 인상적인 도시입니다. 부이비엔의 거리에서 파티를 즐기든, 나이트클럽에서 밤새 춤을 추든, 루프탑 바에서 친구 혹은 연인과 휴식을 취하든, 이 도시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태국의 타이 마사지와 직접 비교할 만큼은 아니지만 베트남 또한 마사지로 유명한 나라중 하나입니다. 특히 하노이 마사지 추천 업소인 알리사 벨라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깨끗한 시설 그리고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독특한 핫 스톤 마사지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ㄲㄱㅇ에 따라 ㅂㅈㅇ냄새가 나는 애들도 있지만,, 이건 뭐 한국도 마찬가지니까요